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거제 양지암축제 봄나들이 정보

거제 양지암축제 봄나들이 정보

 

 

 

양지암축제가 시작되네요~

오전부터 오후까지 다양한 축제의장이 열리는듯합니다.

벌써 11회가 되어서 축제가 이루어지는 만큼 컨텐츠가 재미난 봄나들이 장소가 될듯하네요~

토요일날 진행되니 가족들과 따뜻한 나들이 장소로 선택해보세요!!^^

 

 

 

 

푸른바다를 두른 양지암과 조각품의 아름다움에 취하다!!
해마다 5월경이면 탁트인 푸른바다를 낀 양지암의 절경과각종 체험이벤트가 있는 “양지암축제”가 개최된다.
거제시 능포동에서 매년 열리던 양지암 장미축제와 능포바다등축제가 하나로 통합된 것으로, 양지암 장미공원과조각공원 일대를 중심으로 장미차 시음과 초등학생사생대회, 페이스페인팅, 체육대회,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행사가 펼쳐진다.
인접한 능포항 내 거제수협 능포 위판장에서는 거제앞바다에서 주로 잡히는 보리새우와 돔, 문어, 해마등의 수산물을 소재로 만든 높이 1~3m의 등(燈)이 밤바다를 배경으로 불을 밝힌다.

거제도 동쪽 끝자락에자리한 능포동 양지암은 가장 빨리 아침 해를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로 국내 조각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조각공원과 7천여그루의 장미가 심어진 장미공원이 조성돼 있다.
또한 4월에는 튤립, 8월에는 칸나가 만개하여 국내미술협회소속 작가들의 조각 작품이 어우러져 일대장관을 이룬다.

 

 

★지도위치

 

 

봄나들이인 만큼 모노레일도 한번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?

이제 막 시작한만큼 좋은 시설과 체험으로 좋은 추억 남기시기바랍니다~^^

 

거제 모노레일 정보바로가기

 

 

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

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!